top of page

[강남 스시] "스시롭다" 맛있고 분위기 좋은 신논현 맛집

강남 스시 / 스시롭다


분위기 좋은 신논현 맛집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 49 스시롭다 1,2층

논현동 근방

매일 11:30 - 23:00

B. T 15:00 - 17:30

※주차 안내: 매장 옆 '명성유료주차장' 기본 2시간 지원 (2시간 3,300원)



네이버 예약어워즈 2021

2021년 처음으로 네이버 예약과 함께한 곳 중 가장 사랑받은 강남 스시 스시롭다.



논현동 먹자골목, 영동시장골목에 위치하고 있는 강남 스시 스시롭다.


저녁에는 많은 사람들로 꽤나 복잡복잡한 이 길목에서 1,2층을 단독으로 모두 사용하고 강남 스시맛집 스시롭다에서 저녁을 먹기 위해 방문했다.


도보 이용시 신분당선 논현역 3번출구에서 가깝고

7호선 2번 출구 9호선 신논현역 3번출구에서 도보5분거리



저녁시간이 한참일때는 꽤 북적거리는 모습이다.


콜키지프리 (1병) , 1층 다찌석, 다이닝 홀, 2층 프라이빗 룸이 준비되어있다.


2층에는 2인~10인이상 단체석등이 프라이빗한 룸이 마련되어 있으나 사진은 찍지 못함 ㅋ


예약은 '네이버 예약' 혹은 '캐치테이블' 이용하여 원하는 테이블을 선점해도 좋다


물론 예약 없이 매장 방문 가능하다.



분위기 좋은 신논현 맛집 강남 스시 스시롭다 1층 메인 홀

벽면으로는 푹신한 쇼파 좌석인데 역시 편안한 좌석에 앉아 있는 테이블은 늦게까지 식사를 하는 모습이다.

블랙의 무드있는 공간이 모임, 회식장소로도 좋을 듯한 강남스시 스시롭다.



오붓한 데이트 좌석으로 적합한 무드있는 공간.


다만 쇼파가 좀 낮아요! 다리가 긴 사람은 불편할 수도 껄껄~~


신선한 재료들로 만드는 맛있는 요리들.


회 맛을 잘 모르는 나도 눈이 동그래질 정도로 맛있다고 느껴 주변에 추천하고 다음 날 다녀온 지인분께서도 맛있다는 평!역시는 역시 역시 였나보다!!



20년 경력 쉐프님의 스시 맛집 강남 스시 스시롭다.


다찌석에 앉고 싶었는데 왜인지 네이버 예약시 시간이 다 차 있어 예약하지 못했다.


방문해 봤더니 다찌 석은 비어있었는데 -



스시롭다의 모든 스시와 사시미는 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오로지 매장 수족관에서 당일 잡은 제철 생선과 직접 요리한 재료로 100% 라이브 로 즉석에서 만든다고 한다.


20년 경력 쉐프님의 만렙찍은 조리기법으로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다채로운 일식 다이닝 요리와 스시를 맛 볼 수 있는 강남 스시롭다.



강남 스시롭다 사시미 스시 세트​


SASHIMI & SUSHI SET


스시롭다 이치방세트 67,000


-


차완무시 2 / 제철 사시미 / 라이브 스시 / 제철튀김 / 간단한식사




식사 전 기본 세팅


맑은 장국와 호박 샐러드



차완무시


코스의 시작을 알리는 따뜻한 차완무시


푸딩같이 매끈한 계란이 반짝반짝 빛난다.


나무 잔과 사쿠라 스푼까지...어쩜 빛나는 센스!!



제철튀김


단호박 튀김과 새우튀김


신난다!!제철튀김이라 어떤 튀김이 나올지 궁금했다. 속으로 단호박이나 고구마였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좋아하는 단호박 튀김이 나왔다! 만세! 바삭 소리를 내는 동시에 입에서 녹아버리는 단호박 튀김!


사진찍는다고 음식 다 나올때까지 기다렸지만 ㅋㅋㅋ튀김은 역시 나오자 마자 뜨끈할 때 먹는 걸 추천


쫄깃하며 부드럽고 살이 통통하게 오른 새우 튀김도 굿!



- 기본 세트메뉴 -



사시미10종 스시12종

(방문시마다 제공되는 사시미와 스시의 종류는 다를 수 있음)


위쪽은 제철 사시미 10종 참치, 광어, 농어, 고등어 취향껏 골라 골라 먹어요~

아래쪽은 스시 12P가 나란히 나란히 참치, 도미, 연어,계란,단새우X2



접시 끝에 놓여져있던 마끼 스시. 요 녀석들까지 포함 스시12종인데 야채까지 돌돌 말아져있어 입안에서 은은하게 퍼지는 깻잎 향과 함께 아삭하니 맛있게 먹었다.



사시미나 스시는 흰살 생선부터 시작하여 사이드 쪽으로 먹는다.


왜냐!! 흰살 생선은 담백하고 기름진 것 순으로 먹어야 한다고 하지만!!


어쩔 수 없이...내가 좋아하는 스시부터 손이 가는 법.



속이 꽉 찬(?)단새우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감탄! 참치와 잘 숙성된 광어


10가지 다양한 사시미와 스시를 종류별로 즐길 수 있는 스시롭다의 사시미 스시세트



우니 감태 마키 3p 해파리초회, 오토시와 함께 제공 감태는 아빠 추천으로 A4용지만한 것들을 찢어 먹고 있는데 ㅋㅋㅋ 처음에는 입에서 사르륵 녹는 비릿한 맛이 싫었는데 요즘엔 쟁여 놓고 먹고 있는것이 바로 감태다.



우니와 참치대뱃살(우도로) 단새우, 광여, 이꾸라를 감태에 싸서 먹는 마끼 감태의 진한 바다향기까지 어우러지니 이 밤에 푸르른 넓고 푸른 바다에 퐁당!


코보레 마키 38,000 마키 위에 여러가지 제철 사시미와 해산물을 쌓아 올려 만든 특별한 테마 스시 엄청 화려한 자태로 등장한 코보레 마키, 눈에띄는 붉은빛깔의 참치들과 연어, 넘치는 사시미들을 받쳐주고 있는것은 다름아님 마키들~ 사진의 코보레 마키 옆에 보이는 소스가 된장 특제 소스. 찍어먹어도 좋은데 아니..진짜루..소스 1도 안 찍어 먹음.. 회를 그냥 덥썩 덥썩 먹어부렸어!!!



캐비어와 이꾸라 킬포! 하~ 영롱하다 영롱해!! 눈이 부시죠~세상이 아름답죠~ 마키에 좋아하는 사시미를 얹어 먹으며 되는데 왜인지 맛이 섞이는게 싫어서 나는 사사미따로 마끼따로 먹었다ㅋ 꼭 시키는 대로 안 하는 사람



먹는 동안에는 이 퀄리티 좋은 사시미들이 위로 넘어가기 전에 입에서 다 녹아버려 포만감도 없고 식사 후에도 배고프면 어쩌나 고민했는데 다 먹고나니..네...배부릅니다... 배불러요...아주요... 그리고 음식 플레이팅이 깔끔하고 예뻐서 더 맛있음을 느꼈던 분위기 좋았던 신논현 맛집


조회수 26회댓글 0개

Comments


bottom of page